유럽지역통상학과의 중장기 전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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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~21 년도 유럽지역통상학과 중장기 전략

19~21年 추진체계



단기 전략 (2019 실행계획)

Linc+ 사업 전개로 부산지역 관공서와 기업연계 강화

  • 본과 학생들의 Linc+ 사업 참가 독려
  • 부산지역 국내 및 유럽 기업 발굴과 강의 연계

EU Day 개최

  • 5월 9일 EU 국가 귀빈 초빙 및 문화행사
  • 언론 홍보 강화

졸업자 특강 활성화

  • 매 학기 졸업자 특강으로 기업 연계 체제 확립

1~4학년 취업 영어 강좌 의무 수강

  • 1~4학년 TOEIC 강좌 의무 참여

취업영어 Club 운영

  • “Oh My God (OMG)”(Korea Times 사설 클럽) 운영
  • “Really” (원어민 교수님과의 영어 회화 클럽) 운영

조사, 통계 (빅데이터) 분석 능력 강화로 Data Scientist 육성

  • 조사 통계 (빅데이터) 능력 강좌 실시 (현재 3학년 2학기 운영 중)

문화 컨텐츠, 상거래 및 창업 실무 강화

  • 문화 컨텐츠 활용 능력 강화 (유럽의 예술, 유럽시사읽기, 유럽명품시장 운영 중)
  • 상거래 및 창업 강좌 실시 (현재 4학년 2학기 운영 중)
  • FTA 전문가 양성 (원산지관리사 대비팀 운영)
  • 재학생들의 기업 주최 마케팅 경연대회 참가 독려 (마케팅공모전 대비팀 운영)